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뉴스/연예

비투비 포유 '군백기'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

by 강윙카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유닛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시대적 위로 감성을 배경으로 자신들의 음악이력을 응축한 앨범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큐브엔터테이먼트 제공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비투비포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SIDE(인사이드)'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타이틀곡 'Show Your Love'의 무대를 선보이고 공동 인터뷰에 임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기존 그룹 비투비 멤버에서 임현식과 정일훈, 육성재를 제외한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꾸린 새로운 유닛 그룹이다. 비투비는 지난 2018년 리더 서은광의 입대를 시작으로 멤버들이 차례로 군 입대를 하며 약 2년 간 군백기를 겪었다. 현재 ‘막내 라인’인 임현식과 정일훈, 육성재는 현재 군 복무 중이며, ‘형 라인’인 프니엘, 이민혁, 이창섭, 서은광이 함께 팀을 꾸리게 됐다. 멤버들이 비투비의 이름으로 함께 하는 활동은 약 2년 만인 셈이다..

 

앞서 ‘그리워하다’, ‘기도’, ‘괜찮아요’ 등 음원 성적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보여준 만큼 비투비 포유로는 성과에 대한 욕심은 없을까. 하지만 이들은 입을 모아 성적보다는 군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앨범이라고 강조했다.

 

민혁은 “네 명이 모여서 팬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다. 성적이 뒤따라준다면 감사한 일이지만 올해 비투비 멤버들의 군백기를 오매불망 기다려주시는 멜로디(팬클럽) 분들에게 큰 선물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제일 컸다”라고 말했다.

 

은광 역시 “모두가 이 마음이 제일 컸다. 멜로디 분들을 위한 마음 하나로 여기까지 달려왔다. 멜로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도록 저희가 노력하겠다” 강조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의 미니 1집 '인사이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